소금뿌리는꿈, 소금먹는꿈, 소금꿈, 소금 꿈해몽


소금을 트럭으로 실어다 길가에 풀어놓는 꿈

막대한 빛을 얻어 부채를 걸머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깨소금을 음식에 뿌리는 꿈

생산업이나 식품업에 투자하여 상당한 돈을 벌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소금이 곳간에 가득 찼다, 가마니 채 사왔다 하는 등의 꿈

상당한 사업 자금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깨소금이 유리병에 가득 담겨 있는 꿈

티끌 모아 태산으로 많은 재산과 돈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배추를 소금에 절이는 꿈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여 희망찬 내일을 맞이한다. 산전수전 체험을 하여 지적이고 이지적인 사람이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소금을 조금 얻어 오거나 사 오는 꿈

정신적, 물질적인 자산, 일 등에 걱정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소금을 먹는 꿈

질병이 흩어지고 수명이 길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어떤 내용으로든 소금과 연관된 꿈

예상하지 않았던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자신의 주위에서 생선을 소금에 절이는 것을 보는 꿈

사업가나 선원은 재물을 축적하게 되고 기타 일반인은 주위의 누군가가 병들거나 사업이 침체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소에 소금 두 가마니를 실어온 꿈

그것은 중년 이후 또는 말년에 가서 사업을 하게 되어 번창하게 되고 재물이 풍족해 지게 되며 풍요로운 말년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항아리마다 고추장, 된장, 간장, 소금 등이 가득 들어 있는 꿈

고추장단지 꿈은 이념, 주체성, 성격, 재물, 돈 등을 상징한다. 된장단지 꿈은 양육, 사랑, 행복, 보호, 관용, 재물, 돈, 사업 등을 상징한다. 간장 단지 꿈은 조직, 검사, 관찰, 법, 군사, 보호, 재물, 돈, 무역 등을 상징한다. 소금단지 꿈은 천도, 진리, 종교, 학문, 군사, 검. 경찰, 사업, 재물, 돈 등을 상징한다.



소금이 넓은 들판에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꿈

감히 상상할 수 없었던 큰 사업을 벌이거나 작품을 출판하게 되고 또는 자금 사정이 원활치 않아 부채를 짊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소금물이나 간장에 세수를 하는 꿈

새로운 일이나 계획에 작은 근심이 따를 징조. 그러나 세수를 하고 난 후 개운하게 느꼈다면 일이 순조롭고, 짠 맛으로 얼굴이 화끈거리거나 아프다면 일이 평탄치 않고 어렵게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소금을 얻거나 소금을 가지고 집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식구들한테 근심거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김장거리를 수북히 쌓아 놓은 꿈

막대한 재물이나 자료 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간장독에 간장이 가득 찬 꿈

여러 사업을 벌이거나 형제간의 재산 차이를 나타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