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 정품 인증, Microsoft Toolkit 2.6.1 사용 방법



오피스는 회사나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중에 하나인데요.

정품 인증이 가능한 여러 프로그램이 많지만

오늘은 Microsoft Toolkit 2.6.1을 사용해서 인증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엑셀을 예로 들면, 정품 인증되지 않았을 때, 워크시트 상단에 빨간색 줄이 생기고

[제품 인증 실패]라는 글자를 보게 됩니다.



그까짓 빨간 줄 별로 거슬리지도 않고 괜찮다면 그대로 놔둬도 기능을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매번 실행할 때마다 팝업 되는 [Microsoft Office 인증 마법사] 창은 상당히 거슬리고 은근히 스트레스인데요. 이것마저도 괜찮다면..? 딱히 할 말이 없군요..



프로그램 실행 후 오피스 인증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Product Keys] 항목에서 [Install]을 눌러주시면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Activation] 항목을 눌러 [Activate]를 눌러주시면 잠시 로딩을 거친 후 정품 인증이 완료됩니다.



다시 엑셀을 실행하면 더 이상 빨간 줄과 팝업 창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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