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꿈, 배 꿈해몽, 배타고 가는 꿈, 작은배 타는 꿈, 배를 타는 꿈, 배가 전복되는 꿈, 배가 하늘을 나는 꿈, 배가 불타는 꿈, 배타고 강 건너는 꿈

배를 타고 가면서 해나 달을 본 꿈

훌륭한 스승을 만나거나 좋은 직장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를 타고 항구에 도착하는 꿈

명예나 지위가 오르게되고,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타고 가는 꿈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흘러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를 타고 가는데 물고기가 뛰어드는 꿈

어떤 위기에 처한 사람을 구해주거나 도움을 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작은배 타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문제에 휘말리거나 특수한 임무를 수행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에 물이 스며드는 꿈

돈과 재물이 생기거나 집안 형편이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 위에서 춤추고 노래 부르는 꿈

가까운 사람과 공공연하게 다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작은배에서 큰배로 옮겨 타는 꿈

승진하거나 큰회사로 직장을 옮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를 타고 다리 아래로 지나가는 꿈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혼자서 배를 타는 꿈

질병이 생기거나 우환이 겹쳐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버려진 배를 타고 강을 건너는 꿈

포기했던 일들을 새로운 각오로 다시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가 하늘을 나는 꿈

하는 일마다 순조롭고 신분도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가 전복되는 꿈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큰 손실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가 뒤집힌 채 하늘을 나는꿈

많은 사람들이 한마음으로 파업이나 시비를 벌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타고 가던 배가 좌초되는 꿈

누군가가 자신을 배신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가 불타는 꿈

생활형편이 조금씩 나아지며 운세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