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톱 꿈, 발톱 꿈해몽, 발톱을 자르는 꿈, 발톱 빼는 꿈, 발톱 깨지는 꿈, 엄지발톱이 빠지는 꿈, 발톱이 길어진 꿈

발톱을 자르는 꿈

자신에게 별 도움이 되지않는 주변 사람과의 관계를 정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아픈 발톱 빼는 꿈

평소 자신의 근심, 걱정이 해소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발톱 빼는 꿈

가족 중 누군가와 결별하게 되거나, 자신에게 방해되는 사람이나 세력을 제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발톱을 깎다가 피가나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렵게 꼬일 수 있으며,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발톱 깨지는 꿈

가족이나 절친한 사람 중 누군가가 곤경에 처하거나 사고가 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엄지발톱이 빠지는 꿈

손이나 발을 크게 다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빠진 발톱이 다시 자라는 꿈

잘 풀리지 않던 일이 해결되고, 고민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발톱이 길어진 꿈

사업이 번창하거나 일이 잘 진행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발톱에 봉숭아 물들이는 꿈

마음이 편해지고 걱정거리가 없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남의 발톱을 깎아주는 꿈

지인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다치거나 멍이들어 빠질 것 같은 발톱을 뽑는 꿈

건강이 좋지 않았다면 건강이 좋아지게 되고, 근심걱정 거리가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발톱에 때가 껴서 지저분해 보이는 꿈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어렵게 꼬일 수 있으며,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발톱에 매니큐어를 바르는 꿈

가족이나 지인, 가까운 사람과 사소한 오해로 다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