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비꿈, 루비 꿈해몽, 루비 나오는 꿈

루비 목걸이를 목에 걸고 가슴을 쭉 펴는 꿈

선한 옥신과 약신이 들어와 사랑, 행복, 건강 등을 가져다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많은 돌멩이가 섞인 곳에서 루비를 골라내는 꿈

직위가 높아지고 입신출세하여 휘하에 많은 부하를 거느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전답 위에 루비 알이 깔려져 있는 꿈

한해 동안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맑은 물속에 루비가 빛나는 꿈

신기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학문의 발달사에 큰 공헌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붉은 루비팔찌를 손목에 차는 꿈

높은 신분으로 부귀하게 되고 입신양명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맑은 냇가에서 루비 알을 줍는 꿈

두뇌발달과 편안한 마음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루비반지를 검지 손가락에 끼는 꿈

훌륭한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대중에 인기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루비 원석이 산같이 보이는 꿈

뜻밖에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리고 큰 대업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사회 지도자로부터 루비반지를 받는 꿈

핑크빛 행운의 선물을 받고 행복감에 만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붉은 빛을 발하는 루비를 손으로 꼭 잡고 있는 꿈

뜻밖에 호경기로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붉은 루비반지를 약지 손가락에 끼는 꿈

몸을 보호하는 약신이 들어오고 재물과 행운의 열쇠를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보석함에 루비가 가득 들어 있는 꿈

물질적으로 풍요해지고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모래밭에서 예쁜 루비 반지를 줍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이 희망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루비가 변해 돌멩이가 되는 꿈

십년공부 도로아미타불 되듯, 받아놓은 밥상을 발로 차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