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일 확인 방법



처음에 티스토리를 지인의 초대로 시작하게 됐는데요. 그때 이것 저것 기본적인 기능과 설정을 알려줬었는데 막상 나중에 혼자하려니 생각보다 복잡하고 어려워서 포기하고 한동안 방치하다가 최근부터 다시 본격적으로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 사이에 다른 블로그를 운영한 경험이 있어서 이번에는 쉽게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여전히 어렵더군요. 한동안 초 집중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와 관련된 내용을 폭풍 검색해서 배우고 적용했네요. 강좌가 있다면 유료로 듣고 싶을 만큼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설정을 어느정도 마무리하고 블로그를 쳐다보다가 문득 들게 된 생각이 "내가 티스토리를 언제 개설했지..?" 하는 궁.금.증 블로그를 설정하면서 관리자 페이지를 수십번을 봤는데 정답은 단순한 곳에 있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일 확인 방법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저렇게 개설일이 딱! 나와 있네요. 2015년 01월에 개설했는데 2017년이니 2년만에 다시 티스토리를 시작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