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백신 프로그램 알약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지금까지 수많은 회사를 다녀보지는 않았지만 살면서 지금까지 근무했던 모든 기업에서 사용했던 백신 프로그램이 알약이었습니다. 알약(ALYAC)은 국내, 개인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프로그램이지만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경우 라이선스를 구입해서 사용하셔야 됩니다.


알약 다운로드 홈페이지


머릿속에 알약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몸이 아플 때 먹는 알약과 백신 알약이 자연스럽게 떠오를 만큼 브랜드 이름을 정말 전략적으로 잘 지은 거 같습니다. 새삼 상표에 사용하는 알약이라는 단어 저작권이 어디에 있을까 궁금해지네요.



보안 제품 항목에 마우스를 오버하면 하위 메뉴가 나오는데 [알약 공개용]을 선택해줍니다.



[다운로드] 부분을 눌러줍니다.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면 알약 설치 창이 나오게 됩니다. [동의]를 눌러줍니다. 동의하지 않으면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이 화면에서 잠시 멈추고 하단에 "스윙 브라우저 추가 설치, zum을 홈페이지로" 이 두 항목의 체크를 해제하시고 [빠른 설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 부분을 깜빡하시면 다시 삭제하거나 브라우저 설정을 바꿔야 되는 사태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알약 설치가 진행됩니다.



알약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기본적으로 실시간 감시 기능이 활성화 상태라서 특별한 설정 없이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별도로 최적화 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지 않다면 [PC 최적화] 기능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