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새꿈, 공작새 꿈해몽, 공작새 나오는 꿈

공작새에게 먹이를 주는 꿈

문예작품을 창작하여 출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와 같이 사는 꿈

미인을 아내로 맞아 평생을 행복하게 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가 아름다운 꼬리를 활작 펴는 꿈

놀랄만큼 큰 이익이 돌아오며, 독신자는 좋은 혼처가 나타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공작새가 화려하게 보이는 꿈

멋 있는 예술작품을 감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봉황이나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

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거나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가 나는 것을 본 꿈

자신을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자신이 해놓은 일로 명성을 얻게 되어 부귀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예쁜 공작새가 집 안으로 들어온 꿈

태몽이라면,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의 깃털로 만든 방석 위에 앉아 있는 꿈

이미 이 꿈을 꾼 사람의 현실은 매우 만족한 상태로, 지금의 좋은 현실이 계속 평화롭게 유지될 전망이다. 또한 권력과 지위가 높아질 징조로 꿈을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를 타고 하늘을 날으는 꿈

부귀영화를 누리고, 사업가는 세상에 크게 명성을 떨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가 자신에게 환한 빛을 비추는 꿈

이상적인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수풀 속에서 공작새를 잡은 꿈

연애운의 급상승으로, 이성을 만나거나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가 날개를 활짝 편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세인의 관심이 집중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주위에서 공작새가 날아다닌 꿈

자기를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를 안고 안절부절 못하는 꿈

남자가 이 꿈을 꾸면, 미모의 여인한테 빠져 헤어나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를 품안에 안고 있는 꿈

총각이면 미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고, 홀아비면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의 현숙하고 아름다운 미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공작새를 사서 큰 닭장 안에 넣은 꿈

조상들의 보살핌이 많고, 아들이 귀한 집안에서 흔히 꾸는 태몽이다. 컴퓨터, 공무원, 정치 쪽에 인물이 많이 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예쁜 공작새가 집 안으로 들어온 꿈

태몽이라면,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게 되고, 집안에 귀한 손님이 찾아오며 경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화려한 공작새가 날개를 펴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성취되어 많은 사람 앞에서 돋보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