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죽는꿈, 누군가 죽는꿈, 죽는 꿈해몽, 죽는꿈


잘 아는 사람이 죽는 꿈

죽는 꿈은 좋은 꿈. 이래저래 스토리가 구구절절 가슴도 아프고 찜찜하기 그지없겠지만 일단 아는 사람이 죽으면 운수대통인데, 게다가 그 죽은 사람이 부자이면 그 사람도 장수하고 나한테도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내가 죽는 꿈

죽는 대상이 누구가 됐건 죽는 꿈은 좋은 꿈이란 건 이젠 기본. 일단 내가 죽는 꿈은 내가 출세를 하는 꿈. 게다가 만약 애인이 있는 사람이 이런 꿈을 꿨다면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죽은 조상이 꿈속에서 또 죽는 꿈

과거에 한번 성취했던 일이 다시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비행기 사고로 죽는 꿈

주변 사람들과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병을 앓고 있는 아이가 죽는 꿈

그 아이의 죽음이 가까워 졌다는 것을 알리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자신이 죽는 느낌을 갖는 꿈

단비를 먹고 돋아난 푸른 생명처럼 깊은 생각이 솔솔 살아나 어두운 것이 밝아지고 새로워진다. 깊은 성찰, 굳은 마음, 성실성, 희망 등이 있다.




여행을 떠난 친척이 죽는 꿈

꿈에 나타난 사람의 신상에 곤란한 일이 일어나든지 병에 걸린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임금이 내리는 사약을 먹고 죽는 꿈

최고의 명예, 권리 등이 주어지며 영귀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강도와 싸워 자신이 죽는 꿈

가까운 앞날에 근심이 해결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병이 완치되거나 치료를 받다가 죽는 꿈

사업, 소원, 계획한 일이 각각 성취되거나 그 일에서 손을 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번개불이 번쩍 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신분이 높아지고 부귀 공명하게 된다. 이제부터 새로운 삶을 맞아 바른길로 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기차에 치어 죽는 꿈

정치적인 일, 작품 등이 어떤 기관이나 언론, 출판 기관에서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불속에서 타 죽는 꿈

입신양명하고 신분이 높아져 매사 대길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맑은 물에 빠져 죽는 꿈

새로운 변화로 좋은 일이 있고 기분이 상쾌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땅속이나 구덩이 속에 묻혀 죽는 꿈

하는 일마다 답답하고 죽을 지경이다. 중단, 실패, 감금, 구속, 사고, 낙방 등의 불운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자신이 차에 치어 죽는 꿈

사업, 작품, 소원 등이 어떠한 기관이나 권력자에 의해 성취된다.



중병에 걸려 죽는 꿈

자신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거나 혹, 중병으로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자신이 큰 병에 걸려서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고 결혼이 성사되며,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작업중인 작품이 완성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눈을 감고 조용히 죽는 꿈

하루 온종일 마음이 편안하고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까마득한 허공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어렵기만 하던 사업이 풀리기 시작하고 좋은 아이디어가 가미된 새로운 사업 계획을 세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외줄 타기를 하다가 떨어져서 죽는 것을 본 꿈

그동안 해결되지 않았던 어려운 일이 다른 기관을 통하여 수월하게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높은 곳에서 떨어져 머리가 깨져 죽는 꿈

어려운 사업이 차츰 풀리기 시작하고 새로운 사업 계획을 세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병을 치료하다가 죽는 꿈

소원이나 사업 등과 같이 계획한 일이 완벽하게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길을 가다가 교통사고로 죽는 사람을 목격한 꿈

어떤기관이나 권력자 등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이 발전하고 번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번갯불이 번쩍하는 순간 벼락에 맞아 죽는 꿈

권력이 생기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되며 새로운 삶이 시작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사형선고를 받고 죽는 꿈

갑자기 운수대통하여 출세를 하거나 오랫동안 병을 앓던 사람은 병이 낫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