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치 꿈, 꽁치 꿈해몽, 꽁치 사는 꿈, 꽁치 잡는 꿈, 꽁치 먹는 꿈

꽁치 잡는 꿈

협조자의 도움으로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 먹는 꿈

연애나 교제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소원이 성취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를 토막 내는 꿈

노력의 대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 얻는 꿈

집안에 음식이나 약간의 목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잡았던 꽁치를 놓치는 꿈

돈과 재물이 줄어들게 되거나 가까운 사람과 절교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가 헤엄치는 꿈

재물, 금전, 이권 등이 생기거나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일이 나날이 번창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가 썩은 꿈

해결해야 할 일이 많아 마음이 초조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죽은 꽁치를 잡는 꿈

전염병에 걸리거나 건강이 나빠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 사는 꿈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얻어 원하는 물품이나 식품 등을 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 굽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맨손으로 꽁치 잡는 꿈

뜻밖의 행운이 찾아와 하는 일이 뜻대로 이루어져 바라던 소망을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맛없는 꽁치를 먹는 꿈

건강이 나빠지게 되고,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를 소금에 절이는 꿈

건강이 나빠지고 경제적으로도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꽁치가 그릇에 가득하는 꿈

집안에 돈이나 재물, 먹거리 등이 풍족해져 생활이 윤택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