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pdf 저장 방법

2018. 5. 20. 09:31

엑셀 pdf 저장 방법



PDF(Portable Document Format)는 미국 어도비시스템에서 만든 문서 파일을 말합니다. PDF 파일은 대부분의 운영체제에서 읽거나 인쇄가 가능한 파일이기 때문에 인쇄 업계에서도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보통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사용하는 문서는 외부로 공개되면 안 되는 대외비 파일이거나 원본 파일 공유 시 문제될 소지가 있을 때 PDF로 변환해서 공유하게 됩니다.



PDF 파일로 변환하려는 엑셀 파일을 실행합니다.



[파일]을 선택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클릭해주세요.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이 열리게 되면 하단에 파일 형식에서 [PDF]를 클릭해주세요.



파일 형식이 PDF로 설정됐으면 [저장]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엑셀 파일 PDF 저장이 완료됐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