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꿈, 복숭아 꿈해몽, 복숭아 보는 꿈, 복숭아 사는 꿈, 복숭아 주는 꿈, 복숭아를 먹는 꿈, 복숭아를 따는 꿈, 썩은 복숭아 꿈, 복숭아 태몽

물에 떠다니는 복숭아를 본 꿈

태몽이면 예쁜 딸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복숭아를 갈라보니 안에서 옥이 나오는 꿈

횡재수가 있어 장차 많은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복숭아 나무에 복숭아꽃이 예쁘게 핀 꿈

좋은 친구나 지인이 생기게 되거나 가정이 화목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복숭아와 함께 다른 과일들은 깎아 먹은 꿈

헤어진 연인이나 오랫동안 보지 못해던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복숭아를 주는 꿈

교재 중인 연인과의 결혼을 준비하게 되거나, 중요한 모임이나 파티에 참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썩은 복숭아를 보는 꿈

갖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원하는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복숭아 나무에서 복숭아를 따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과 사업이 잘 풀리게 되거나, 대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과일 가게에서 복숭아를 사는 꿈

생활고에서 벗어나 경제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복숭아를 다른 사람에게 파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가족 중 다른 사람에게 사고나 질병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잘익은 복숭아를 맛있게 먹는 꿈

집안에 행운이 찾아와 집안 식구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천도복숭아를 껍질째 씹어 먹는 꿈

태몽이면 외모가 출중한 딸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복숭아 나무에 잘익은 복숭아들이 주렁주렁 열려있는 꿈

복숭아 나무가 두 그루였다면 부녀자는 쌍둥이를 임신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잘익은 복숭아를 쳐다만 보는 꿈

건강 상태가 극도로 악화되어 병원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엄청 큰 복숭아를 보는 꿈

태몽이면 신체 건강한 아들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복숭아를 따는 꿈

태몽이면 외모가 출중하고 어여쁜 딸을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