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 꿈, 배꼽 꿈해몽, 배꼽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배꼽에서 피가 나는 꿈

배꼽에 꽃이 피는 꿈

태몽이면 예쁜 딸을 낳게 됩니다. 태몽이 아니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에 낀 때를 제거하는 꿈

누명이나 오해로 조사를 받게 되지만 무죄로 판명이 나서 억울함을 벗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에 붙어있는 탯줄이 길어지는 꿈

학문 연구를 위해 자료를 수집하거나, 생활비나 사업자금 마련을 위해 안간힘을 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에서 냄새나는 꿈

사기를 당하는 등 재산상의 손해를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에 털이 길게 나있는 꿈

환자이거나 몸이 아픈 사람이 점차 건강 상태가 좋아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에서 피가 나는 꿈

점차 재산이 줄어들거나, 누군가가 자신과 반대되는 주장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 속으로 용이 들어가는 꿈

태몽이면 장차 훌륭한 인물이 될 아이를 낳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 속에서 보물이 쏟아져 나오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복권에 당첨되거나 일확천금을 만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을 빈대에게 물리는 꿈

질병에 걸려 고생하거나 사고로 부상을 입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이 새까맣게 보이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거나 풍파를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배꼽에서 애벌레가 나오는 꿈, 배꼽에서 벌레가 나오는 꿈

마음속에 오랫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고민거리나 근심 걱정이 사라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