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꿈, 뱀 꿈해몽, 뱀탕 먹는 꿈, 큰 뱀을 죽이는 꿈, 뱀이 또아리를 튼 꿈, 뱀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뱀의 꼬리가 잘린 것을 보는 꿈

일이나 사업을 실패하고 재물에 손실이 발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등산 중에 뱀에게 다리를 물려 피가 나는 꿈, 뱀에게 다리를 물리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줄 귀인이나 조력자가 나타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뱀이 칼이나 가위를 삼키는 꿈

주변 사람에게 자신의 능력이나 실력을 인정받게 되거나, 지위나 명예가 상승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뱀이 뱀굴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본 꿈

집안에 도둑이 들어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아끼는 물건을 잃어버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큰 뱀을 잡아서 죽이는 꿈

평소 자신이 바라던 소원이 완벽하게 이루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뱀이 용으로 변하는 꿈

가업이 번창하고 재물과 이권이 풍족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뱀을 잡아 뱀탕을 끓여 먹는 꿈

전염병이나 식중독에 걸려 고생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한쌍의 뱀이 똬리를 틀고 있는 꿈, 뱀이 또아리를 튼 꿈

추진 중인 일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원하는 만큼의 이익이나 소득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작은 뱀이 탈피를 해 엄청 큰 뱀으로 나오는 꿈

가정에 행운이 찾아와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뱀이 새알을 물어가는 꿈

미혼남녀라면 누군가로부터 결혼 상대자를 소개받아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다.


+ Recent posts